Publish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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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 Publishing

| 브라우저에서도 모든 경험이 가능합니다.

여러분은 언제 어디에서든 최고의 인터랙티브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로드 타임을 줄이기 위해 오트 스트리밍 웹 플레이어와 추가적인 웹 스트리밍이 함께 동작하며 용량이 큰 데이터는 분산처리 됩니다. 우리의 게임들은 소셜 사이트와 다른 웹 기술과 완전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 구식 하드웨어 및 드라이버에 대한 지원

많은 잠제적인 플레이어가 구식의 그래픽 하드웨어와 드라이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대부분의 일반적인 컴퓨터가 게임의 요구수준에 미달합니다. 이러한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호환 내장 폴백을 제공합니다. DirectX와 OpenGL을 모두 사용하여 거의 모든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조합을 지원합니다.

Standalone Publishing

| 하이 엔드급 렌더링을 제공합니다.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이미지 효과들을 완벽하게 포함하고 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퍼드 라이팅을 제공하며, 실시간 동적 그림자, 라이트맵/실시간 라이트 블랜딩, 풀 쉐이더 등 많은 것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유니티가 제공하는 수많은 내장 쉐이더와 효과를 커스터마이징하여 독자적인 효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윈도우/맥 플랫폼 최적화

윈도우와 맥 각각의 플랫폼에 최적화 된 특성을 제공합니다. 플랫폼의 OS 업데이트나 새로운 드라이버 지원과 같은 최신 변경사항을 지속적으로 유지합니다. Direct3D는 최신의 그래픽 기술과 기법을 사용하여 윈도우즈 스탠드얼론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며, OpenGL은 맥의 OSX에서 여전히 강력합니다.

iOS Publishing

| 풍부한 커뮤니티와 플러그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iOS 개발에 필요한 많은 기술들이 이미 전세계 개발자들 사이에서 교류되고 있습니다. 많은 기술들이 플러그인이나 또는 API의 형태로 존재합니다. 우리는 이를 쉽게 찾아서 우리의 게임에 바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애플리케이션 내부 과금이나 게임 센터의 연동 등이 있습니다.

| Platform Defines

하나의 코드베이스로써 다중 코드 실행 경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즉, iOS 기반의 다양한 플랫폼, 예를 들어, 아이폰, 아이패드 등 각각에 최적화된 코딩이 가능합니다. 이를 위해 복잡한 스크립트나 빌드 프로세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모든 소스코드를 깔끔하게 유지시킬 수 있습니다.

Android Publishing

|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플랫폼

전세계 많은 모바일 하드웨어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iOS와 마찬가지로 안드로이드 리모트를 통해 게임이 여러 타겟 디바이스에 어떻게 보여질 것인지 쉽게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디바이스를 위해 코딩하고 컴파일하는 시간 낭비를 하지 않습니다.

| 고도로 최적화된 그래픽 파이프라인

유니티는 안드로이드에서 최대의 성능을 발휘하기 위해 OpenGL ES 2.0에 고도로 최적화된 그래픽 환경을 제공하고 또한 풀-사운드나 오컬루전 컬링, 라이트매핑 기능들을 포함하고 많은 부분에서 안드로이드 런타임을 최적화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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