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 / 에디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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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grated Editor / 통합 에디터

우리는 유니티가 지원하는 강력한 게임 통합 개발 환경을 통해 우리가 만드는 모든 창조물들을 아주 쉽고 직관적으로 생성하고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게임이 에디터에서 즉시 작동하고, 서로 다른 플랫폼 상에서 어떻게 작동할지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을 테스트하는 동안 변수나 스크립트를 변경하여 게임 플레이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게임 메카닉에 대한 어떤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이를 즉각적으로 게임에 통합하여 장면이 어떻게 보여지고 동작하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Prefabs / 프리팹

유니티는 프리팹이라는 독특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이를 통해 자주 사용되는 게임 장면이나 오브젝트 그룹을 팩킹해 둠으로써 리소스의 차후에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게임 리소스를 아주 간단하게 프리팹으로 만들수 있으며, 이를 다음에 사용하고 싶을 때는 간단하게 인스턴스만 생성하면 됩니다.

복잡한 오브젝트의 합리적인 반복적 사용을 위해 여러 개의 프리팹을 조립,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오리지날 프래팹에서의 수정사항이 발생하면, 이 프리팹에 종속되는 모든 인스턴스들도 또한 그 변경이 적용됩니다. 그래서 어떤 조정이라도 매우 빠르게 대규모 장면에 즉각적으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Asset Pipeline / 에셋 파이프라인

장면에 필요한 디자인 리소스나 오디오 리소스들은 맥스나 포토샵에서 생성된 파일을 에셋 파이프라인을 통해 장면에 즉각적으로 삽입할 수 있습니다. 네이티브 리소스를 컨버트하거나 다른 조작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생산속도를 극도로 높일 수 있습니다.

유니티는 게임 개발에 필요한 거의 모든 툴의 파일 포맷을 지원합니다. 때문에 우리는 3D 모델, 애니메이션이던, 스크립트, 사운드 등 어떤 리소스라도 즉각적으로 장면에 넣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만약 인하우스 엔진을 사용한다면, 이런 일은 불가능합니다. 우리는 이런 유니티의 광범위한 지원으로 게임 개발 시간을 극단적으로 단축할 수 있었습니다.

 

Asset Store / 에셋 스토어

유니티는 에셋을 판매하거나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에셋 스토어를 통해 우리가 만든 게임 리소스를 판매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이 만든 에셋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거래 시스템을 통해 게임에 필요한 리소스를 빠르게 찾고 적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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